회원님의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은 x.0입니다. 낮은 버전의 IE는 보안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. 최신버전 업그레이드
 
 
 
포토겔러리
 
★MLB베스픽★ 입맛대로 골라먹어융
베스 작성 20.07.30 23:36 수정 20.07.31 21:26 조회 176

 

토론토 9.5언
신시승
신시 8.5옵
볼티 10.5언
미네 9언
메츠 9.5언
애틀승
다저스9.5언

 

↓ 여기는 늦은 경기라 라인업보고 바뀔수도 있음 (큰 변동없으면 그대로감)
캔자승
시애틀플
샌디승

 

오늘믈브 11픽 올킬해보즈앙~~~~~~~~~

 

11픽 올킬 = 734.98배당 ㅋㅋㅋㅋ (종이사러가실분?)

 

 

추천0
모두 9,053 건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NOTICE [공지]▶BBTV 사칭 관련 ※공지사항(2019-03-29 수정) 20 관리자 17.07.08 12470
NOTICE ◈비비티비 라스홍보 이벤트◈ 39 관리자 18.05.26 13169
NOTICE ◈비비티비 활동 이벤트◈ 29 관리자 17.10.14 13064
NOTICE ◈ 비비티비 지인추천 이벤트 안내 ◈ (01월19일 수정) 14 관리자 17.07.31 14263
NOTICE [공지]▶BBTV 제휴 안전에관한 ※공지사항 17 관리자 17.07.08 14813
NOTICE [공지]▶BBTV 방문하시는 회원님들 ★필독★ 20 관리자 17.07.08 14475
9053 저녁 KBO 2 붕가붕가 21:23 46 0
9052 오랜만이네 5 ★BB옹알이 20:26 83 0
9051 ㅅㅂ 이러니 내가 ,,, 5 ★BB요원이 20:20 110 0
9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★BB요원이 20:10 80 0
9049 KBO 당첨~~~~~ 6 ★BB스님 20:10 127 0
9048 첫시작 스무스 하구나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15 ★BB레옹 06:15 126 0
9047 --------------- 8배 고마웡 ----------------- 12 제왑픽 20.09.25 113 0
9046 짱축/일야/국야 당샷~!!!!!!! 16 BB애광 20.09.25 112 0
9045 NBA 예상라인업~ 12 ★BB스님 20.09.25 103 0
9044 저녁 기적의 KBO 13 붕가붕가 20.09.25 106 0
9043 역배 ㅅㅅㅅㅅㅅㅅㅅㅅ 14 BB애광 20.09.25 114 0
9042 ------------------------- ㅅㅂ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13 제왑픽 20.09.25 90 0
9041 뮌헨 막폴로 상한가 놓쳤다ㅜㅜ 14 BB탱크걸 20.09.25 126 0
9040 스님형의 최후jpg 14 베스 20.09.25 121 0
9039 으악....0.5 가 상한이 죽엿당 ㅠ.ㅠ 17 BB갓회장 20.09.24 115 0
본사이트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겠습니다.
본사이트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.
본사이트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.


Copyright ⓒ 2015 the BBTV All rights reserved.